티스토리 뷰

1. 구매이유

이번에 책상을 새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전 책상에서는 따로 마우스패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마우스 커서가 갑자기 튀는 현상이 없었는데,
책상을 바꾸고 나서는 갑작스럽게
마우스 커서가 튀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
그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마우스패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 구매처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구매인증
구매인증

 
구매사이트 : 쿠팡
구매 당시 가격 : 4,330원
구매일자: 2024. 07. 01
도착일자 : 2024. 07. 01
 
 

3. 개봉기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도착 당시 제품 (전면)
도착 당시 제품 (전면)

 
솔직히 제가 마우스패드를 구매를 할 때,
항상 다이소나 간단하게 대형마트에서
구매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택배로 받아본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원래 이 정도로 이렇게 오는 건지 잘 모르겠으나,
가격에 비해서 포장상태는 그냥 깔끔한 것 같습니다.
마우스패드인데, 뭔가 과대포장하는 것도 그렇네요.
결론적으로 전면에 미끄럼 방지,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 등
여러 가지 편의성들이 있다는 게 보입니다.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도착 당시 제품 (후면)
도착 당시 제품 (후면)

 
그리고 후면에도 여러 가지로
해당 마우스패드에 효과들이 적혀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좀 놀라웠던 게
1년 무상 AS인데요.
4,000 초반대 가격이라
실질적으로 가능한 건지 궁금하네요.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개봉 후 제품 (전면)
개봉 후 제품 (전면)

 
그다음 이제 개봉을 한 후 마우스패드를 보면,
전면에 제조사 명이 적혀 있는데요.
제조사 명이 적혀있는 데를 제외한
다른 부분들은 모두 깔끔하게 검은색입니다.
그냥 아예 전체 검은색이었어도
나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생각해 보면 제조사 명이 없으면,
그냥 일반 단색 마우스패드와 차이가 없어서,
별로였을 것 같기도 합니다.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개봉 후 제품 (후면)
개봉 후 제품 (후면)

 
그 후 이제 후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텐데요.
좀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우선 한눈에 보시기에도,
왼쪽 상단을 보시면 뭔가 보드마카 같은 걸로
선이 그어진 게 보이실 텐데요.
그런 건 아니고, 좀 더 자세히 보고,
만져보니 마감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가운데에는 테이프 자국이 보이실 텐데요.
해당 부분이 있는 이유는
포장할 때 테이프를 붙여놓고 고정을 한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테이프 자국이 남아있네요.
가장 아래에는 Made in China와
2024.01이 보이는데요 중국에서 2024년 1월에
만들어졌다는 걸 의미하는 것 같아요.
 
ps. 후면은 여러 가지로 좀 많이 아쉽네요.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마우스패드 높이
마우스패드 높이

그다음 높이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위와 같이 촬영을 하기는 했는데요.
솔직히 제대로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당 상품정보에 적힌 대로 말씀을 드리면,
3mm라고 하네요.
 
 

4. 사용기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마우스패드 사용
마우스패드 사용

 
사용해 봤을 때 크게 나쁜 점은 없었습니다.
이전에 제가 따로 마우스패드를 사용하지 않고,
10,000원 정도에 장패드를 사용했었는데요.
그것보다는 더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물론 더 비싼 건 더욱더 좋을 것 같은데,
4,000원 초반대 가격에서는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5.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

우선 개봉기에서도 말씀을 드렸듯이
마우스패드 후면이 가장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물론 실제 사용할 때는 굳이 뒤집지 않아서,
후면을 크게 볼 일이 없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 가지 더 말씀을 드리자면,
마우스패드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현재 저는 마우스를 많이들 사용하시는
로지텍에 지슈라를 사용 중인데요.
어느 정도 마우스를 움직이다 보면,
마우스패드 끝부분에 마우스가 이동이 되어있네요.
 
 

6. 총평

확실히 가성비적으로는
괜찮은 마우스패드인 것 같습니다.
근데 이제 불량이나,
사이즈가 많이 아쉬운 것 같네요.
그렇기에 해당 마우스패드를 구매하실 때,
꼭 사이즈에 유의하시고,
그냥 간단하게 싼 마우스패드를 구매하신다면,
추천할만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
 
 

7. 기타 정보

제가 구매한 상품에 더욱더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194850982

이큐메딕 항균 마우스 패드 Sanitize-P1

COUPANG

www.coupang.com